아트사인몰 메인

고객센터

이벤트상품
Q menu
오늘본상품

오늘본상품 없음

TOP
DOWN

FAQ검색

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
1: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.

1:1 문의하기

전화상담

070-4858-5922

상담시간 평일 09:00 ~ 18:00
휴무 - 일요일 및 공휴일

고객센터 목록

A

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에 따라 취소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니 먼저 상품의 배송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① 상품이 발송준비 중이거나 이미 발송되어 즉시 취소가 되지 않은 주문은 해당 판매업체에 [주문취소요청]이 전달됩니다.

② 판매업체는 취소요청된 주문의 배송 상태 등을 확인 후 [취소 승인 또는 거부] 를 결정합니다.

③ 발송되지 않아 [취소 승인]된 주문은 고객님께서는 [회원주문배송 조회] 에서 [환불받기]를 통해 환불정보를 입력하면 주문취소 및 환불처리가 이루어집니다.

④ 이미 발송되어 [취소 거부]된 주문은 상품을 받으시고 반품을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.


※ 주문 후 미 입금처리 되어 있는 상품은 5일 이후로 삭제됩니다.

A

아트사인몰의 원하시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시고 쿠폰을 선택하여 주문하시면 쿠폰할인율 만큼 할인 됩니다.


[쿠폰종류와 사용법]

▶ 이벤트 쿠폰 : 모든 고객들이 상품을 구매하실 때 사용하시면 즉시 가격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쿠폰입니다.


▶ 우수고객 할인쿠폰 : 이벤트쿠폰처럼 상품을 구매하실 때 즉시 가격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쿠폰입니다.

그러나 이벤트 쿠폰과 달리 다운로드가 필요없으며, 전월에 우수 제품구매 실적에 의한 우수고객만 할인 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▶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은 재발행되지 않으며, 사용하신 쿠폰은 재발행 되지 않습니다.

A

▶ 포인트/쿠폰은 유효기간이 있습니다.

포인트는 최종포인트 적립일로부터 2년 동안 추가포인트 적립이 없을 경우에 소멸됩니다.

쿠폰은 쿠폰마다 다르나 1개월이내 입니다.


▶ 포인트/쿠폰과 혼합결제 시 전산 오류로 복구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
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해서 복구해 드리겠습니다.


▶ 회원 탈퇴 시 포인트/쿠폰은 자동 소멸 됩니다.

A

회원정보를 수정하려면 위쪽 상단에 위치해 있는 '정보수정'란에 회원정보 수정란이 있습니다.

클릭후 개인정보를 수정하시면 됩니다.

A

▶ 세금계산서는 전자 세금계산서로 발행합니다.

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e-mail로 보내주시고 발행받으실 e-mail 주소를 알려주시면 바로 발행해 드립니다.


▶ 세금계산서와 신용카드매출전표 또는 현금영수증 지출증빙용은 동일한 기능을 갖습니다.


▶ 간이영수증이 필요하시면 발송전에 꼭 전화를 주시거나 구매시 요구사항에 적어주시면 상품을 받으실때 동봉하여 보내드립니다.


▶ 구매 이후 영수증 발행은 Mypage에 들어 가시면 구매내역에서 확인하거나 e-mail로 카드매출전표를 보내드리니 메일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.

(영수증 발행은 카드결제, 계좌이체 했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)

A

신용카드, 계좌이체, 무통장입금, 할인/적립 쿠폰 등 할인내역과 함께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
단, 할인/적립 쿠폰 등 할인내역은 하나의 주문에 중복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A

인터넷 메뉴중에 도구>호환성보기설정>아트사인몰추가하기 하시고 나서 새로고침하시고 다시 시도해보시면 결제 되실거에요.

인터넷 보안이 더 강화되서 그런거라.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.

혹시라도 이중으로 결제 되었을 시에는 070-4858-5922 으로 연락주시면 바로 1건은 취소처리 해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~ 좋은하루 보내세요.